본문 바로가기

UX/인터랙션디자인-더나은사용자경험(UX)을위한

04_디자인 리서치와 브레인스토밍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소비자를 집중 연구하고 제품과 서비스에 큰돈을 투자하는데도 많은 돈이 헛되게 날아간다.

일부라도 디자인 리서치에 시간과 비용과 리소스를 투자했더라면, 소비자와 사용자들을 관찰하고, 그들과 대와하고, 시제품을 만들어서 반응을 시험해 봤다면 우리가 쓰는 많은 제품/서비스는 훨씬 훌륭하게 발전했을 것이다.





출처 : (에이콘 UX 프로페셔널 시리즈 1-01) 인터랙션 디자인: 더 나은 사용자 경험(UX)을 위한